네파멀티스카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경이공쥬르 조회 3회 작성일 2020-08-06 18:46:02 댓글 0

본문

공구마담 조마담 여름대비 블랙야크 K2 아이스 스카프 쿨스카프 넥쿨러

https://smartstore.naver.com/click09/products/4942568244
다가올 무더운 여름 우리 몸의 적정체온을 유지위해
가성비 좋은 블랙야크 K2 아이스 스카프~
공구마담 조마담이 추천합니다^^
김지혜 : 지속시간은 어느정도 되나요?
Jinsik Kang : 더운데 좋은 아이템이지요. 많은 제품이 있어서 고민인데 설명 잘 봤네요 ~^^
Coach Cho : 드디어 아이스 스카프의 계절이 왔군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있네요

좋은 아이템 소개 감사합니다 ㅎㅎ

패션도 점점 화려해지시네요 ㅋ
조용술 : 오늘도 좋은 정보 잘 보고갑니다. 더위에 취약한 산업현장이나, 등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최고의 아이템이네요!

가을 ! 멀티스카프의 다양한 활용법

사상 최고의 폭염이 물러가고 아침, 저녁 쌀쌀한 바람과 함께 가을이 찾아오고 있다.

가을은 등산, 자전거 라이딩, 캠핑 등 다양한 레포츠와 야외활동을 하기에 좋은 계절이다.

레포츠 활동에는 여러 준비물이 필요한데 그중에서도 멀티스카프는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이다.

멀티스카프는 위아래가 뚫린 원통 모양으로 생겼다. 폴리에스테르 극세사 소재로 만들어져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우면서 가볍고 따뜻하다. 여러 모양으로 형태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어 두건, 헤어밴드, 손목밴드, 안면마스크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하지만 아직도 멀티스카프의 다양한 활용법을 모르는 사람이 적지 않다. 그냥 목에 두르고 있거나 원통형 모양 그대로 머리에 쓰는 것이 고작이다.

포커스뉴스는 대한산악협회 정대진씨의 협조로 가을철 야외활동의 다양한 팁 중 멀티스카프의 올바른 활용법을 제공 합니다.
뉴뉴 : 매우 유용
송산포도니아 : 멋진 영상 입니다~^^*
직쏘 : 와 잘보고갑니다 쉬워요
혜주현 : 정말 유용하네요 굿굿
대체에너지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서동찬 : 너무똑똑해요
써리와이 : 감사합니다 저이거 몰라서 헤메고 있었는데 ㅠ
앤드루Andrew : 와 정말 유용한 영상 업로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Yab!! : 바라클라라ㅋㅋ...바라클라바겠죠;;
남Inner circle : 참 할거드럽게 없나보다

동계캠핑의 준비물 / 동계용 멀티 스카프 / 리뷰 / 동계캠핑 / 솔로캠핑 / 오지캠핑 / 방한용품

동계캠핑엔 방한용품이 필수이죠 동계용 멀티스카프 리뷰 입니다

#멀티스카프 #동계캠핑 #방한용품 #두건

동계캠핑의 준비물 / 동계용 멀티 스카프 / 리뷰 / 동계캠핑 / 솔로캠핑 / 오지캠핑 / 방한용품

용도
'캡(Cap)'으로 분류되는 모자와 거의 같다. 매우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는 것과는 달리 패션의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난해한 감이 적잖아 있고 실용의 의미로 찾자면 대신할 만한 것이 많은 묘한 위치. 게임 등 서브컬쳐에 등장하는 빈도와는 다르게 현실에서는 거리에서 보기가 힘든 편이다.

장점
휴대와 응용이 매우 쉽다. 벗으면 대충 주머니에 쑤셔 넣어두거나 다른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두건이라지만 일단 적당한 크기의 천조각이니 가능한 점. 챙이 있는 모자는 막 취급하기가 어렵고 맵시가 구겨지는 것에 묘하게 신경 쓰이는데다, 벗어놓고 어디 걸어놓으려면 마땅한 곳이 없어 난감해지는 일이 잦은 것에 비하면 확실히 꼽을 만한 장점이다.

단점
메리트가 없다.

비교하자면 다중 면도날 안전면도기가 시중에 많이 있는데 굳이 쓰기 힘든 구식 외날 면도기를 고르는 셈.

우선 실용적인 방면에서 보자면 두건을 찾는 사람들은 주로 활동량이 많은 일을 하며 머리카락이 오염되거나 흩날리는 걸 방지하고 싶은 쪽인데, 기능성 원단으로 된 값싼 멀티 스카프가 이미 시중에 흔한 편이기에 굳이 면이나 스판 등으로 된 천조각을 찾을 이유가 없다. 대충 수건 하나 두르던 사람들도 멀티 스카프에 한 번 맛들이면 이쪽을 사용한다.

거기다 패션 쪽으로는 쉽게 소화하기 힘든 아이템이다. 서브컬쳐에서 등장하는 머리를 완전히 싸는 형태의 두건들은 자세히 보면 각모에서 챙만 없앤 형태인 경우가 열 중 여덟은 된다.(...) 두건을 이용해 활동적인 카리스마를 부여하려다가 오히려 바보스런 이미지만 남을 때가 종종 있다. 그럴 땐 모자나 비니를 이용하자. 이마가 높고 각진 두상이라도 모양을 잘 잡지 않으면 예쁜 형태가 나오기가 힘들다. 이 때문인지 패션 아이템으로 나오는 두건은 크라운이 잡혀 있고 묶는 끈이 따로 붙어 있는 제품이 더러 있는 편이다.

재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냄새에 신경을 써야 한다. 머리에 쓰는 것들이 다 그렇지만 며칠 정도 쓰다보면 고약한 냄새가 진동하기 마련인데 두건은 머리에 꼭 붙어 있는 탓인지 냄새가 더 빨리 베인다. 특히 면 100%는 이틀만 사용해도 냄새가 심해지니 패브리즈를 꼭 구비해야 본의 아닌 생화학 테러(?)를 방지할 수 있다.
3. 기타[편집]
현실에서 접한다면 주로 일식집이나 분식집 등의 로드샵에서 위생모를 대신하는 형태가 가장 흔하다.

방탄모를 불편해하는 특수부대원들이 사용하기도 한다.

힙합이나 레게 장르의 가수, 댄서들에게서도 찾아볼 수 있는 편. 그러나 머리를 완전히 싸는 두건의 형태로 쓰기보다는 접어서 헤어밴드처럼 묶거나 스카프처럼 목에 두르는 형태로 응용한다.

폭주족, 특히 할리 데이비슨 라이더를 떠올리면 무조건 따라 붙는다. 오토바이 헬멧 항목 참조.국내에선 프로레슬러 언더테이커가 폭주족 기믹을 내세울 때 알려진 감이 적잖아 있는 듯하다.
이어빅 : 이제 많이 춥네요ㅎ 감기조심하세요ㅎ

... 

#네파멀티스카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oblosso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