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5후속시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싸타이밍 조회 0회 작성일 2020-06-29 10:46:09 댓글 0

본문

르노삼성 QM5 시승기…인본주의적 자동차

르노삼성 QM5 시승기 과거 탑라이더 당시 김한용 기자
왕십리설렁탕 : 12시즌 김한용 아저씨vs20시즌 김한용 아저씨 아저씨의 나이는 역행한다.....
불면증 : 08년 디젤 4륜 Re풀옵션 백진주 11만키로 뛴채로 소유중입니다. 아직도 신차컨디션이구요. 자잘한 소모품말고 문제되는게 찾을래야 찾을수가없네요.
휴양지에 뒷자석폴딩하고 게이트열어놓고 누워시고있으면 다쳐다보고 갑니다.
안중진 : 멋진차네요
감성돔 : 발빠른김기자 왜 이리 젊어...
김우식 : 와~~xm3댓글에 핸들리모컨 이야기하면서 qm5시절 얘기했더니 이 영상이 올라왔네.2012년 김한용이 젊을까 2020년3월 김한용이 젊을까?
함준호 : 한용이형 진짜젊네요 형이네형
jp park : 고민하다가 길험한곳 산골 사시는 부모님 사드렸는데 예전 산타페cm 보다 개인적을 훌륭한 성능. 현기sub랑 가장큰 차이는??

1.뭔가 이쁜것 같지않은 외관 및 프론트 디자인.( 아무리 이쁘게 보려고해도??)

2.높은차체와 더불어 현기에비해 높은시트로 인한 한두번 타본사람들과 현기에 몸이 맞춰진 이들은 드라이빙시 불안정한 느낌(고속커브시).

3.협소한 뒷자석 공간. ( 현기sub에 비해 실내 와이드도 다소 좁은 느낌 )

4.수리비 등 사소한 소모품 비싸다는건 인정하지만 (현기에비해) 수입차인 부분으로 어느정도 인정. 솔직히 이부분은 현기 타던 이들이 르노로 옮기면서 이정도도 안알아보고 나중에 말나오는건 이해가 안가는부분. 본인도 이부분으로 매우 많은 고심을 했던 부분.

5.일반적인 브레이킹 부터 풀브레이킹까지 현기에비해 엄청난 제동력.( 칼브레이크가 부정직인 부분도 있는것은 인정)

7.다소 떨어지는 초반가속력 .( 젊은세대들에게는 어필하기 힘든부분 )

8.가솔린모델경우 다소 떨어지는 연비. ( 가솔린경우 조용한 실내소음 )

9. 충격적으로 편한 뒷자석폴딩과 2중 트렁크도어 (일상생황에서 매우 편리) .

10.현기sub에 비해 빠른 핸들반응력.

11.최근에 검색해보니 중고차경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없는모델이라 그런지 동급 타 국내 브랜드에비해 저렴.


>> 정리해보면 문제는 다 현기와는 상반되는 부분이 많은 차량. 부품부터 가성비안나오는 저가를 지향하는 현기와는 다르게 비싸지만 얄구지게 지대로 만든다? 라는 느낌. 현기에 몸과 반응이 최적화 대어버린 한국시장에서는 당연히 문제가 많은 차량으로 인식되겠지만 , 글쎄 1년만 도시와 오지 왔다갔다해보면 여러 브랜드 차종을 경험해보지 못한 내 몸이 문제 였음을 느끼게며 삼성이 아니라 르노에 반하게 된다.


가솔린모델의 연비문제와 다소 높은 소모품 교체(특히 카드키는 분실시 순정만가능)비용을 감안해도 국산차는 아니지만
10점 만점에 8점이상. 대 만 족
곽상원 : 좋아요 써비스쎈타 사장님도 멍청이차랐고 합니다 그만큼 고장없고 소모품만
권오현 : 엇~ 이 영상이 모카 채널로 옮겨졌군요...
2015년에 생애 첫 차를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이 영상을 여러 번 보면서 QM5 2.0 가솔린으로 구매했어요.
주행의 기본기가 우수하고, 5년차 6만킬로 동안 아직 문제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
유튜브 계정 폰 : 제발 르노가 한국 차별 안했으면

... 

#qm5후속시승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oblosso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