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5월세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하바드 조회 9회 작성일 2020-06-04 13:47:04 댓글 0

본문

[알숨랭?] 어느덧 마지막 편. 토니모리 알바생이 추천하는 숨겨진 꿀템들

#알숨랭 #토니모리 #메이드인미아
Follow my instagram @hermia24
알숨랭템의 미아표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로 놀러오세요!?


안녕, 라이들
알숨랭, 드디어 시즌1 마지막 편을 업로드하게 되었네요.
기분이 정말 시원섭섭한데 여러분들은 어떠실지 궁금하네요^^
알숨랭을 알차게 채워주신 10명의 알바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시즌 2는 여러분의 요청대로!
뷰티브랜드라는 카테고리의 장벽을 허물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더욱 새롭고 알찬 꿀템들과 꿀팁으로 무장해서
돌아올 알숨랭 시즌2 많이 기대해주시구요.

그럼 알숨랭, 재정비되는대로 돌아오겠습니다!
아, 물론 알숨랭 코너가 잠시 쉬는거지
제가 쉬는건 아니니까~ㅋㅋㅋㅋ
더 재미있고 새로운 다음 영상으로 만나요.


- 그동안 알숨랭과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깜짝 나눔이벤트 공지⭐️
☑️이벤트 내용
영상 속에 등장했던 토니모리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03 시크허니]
본품+리필 세트를 한분께 선물해드립니다.
☑️신청 방법 - 제 채널 구독&알람설정&좋아요 눌러주시고
댓글 말머리에 [모스키노 이벤트 참여] 남겨주시면 끝!
☑️이벤트 기간
2019년 11월 18일 월요일 자정까지 댓글 남겨주신 분에 한해서
랜덤 증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는 19일에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고
공지 후 다음날 자정 전까지 답변 없으실 경우
다른 분께 당첨기회가 넘어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알숨랭 시즌 2 출연신청링크?
뷰티 뿐만아니라 푸드, 패션, 편의점, 잡화 등등등등
현재 알바중이신 꿀템발굴내공만렙 라이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려요??
https://forms.gle/qCJGQBfMH2Ru5koY9
정썰 : 안녕하세요! 토니모리 용인동백블루키점에서 주말알바로 근무하고있는 정서화라고합니다

제가 알숨랭? 시즌 1 마지막을 장식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미아님과 고PD님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대화할 때는 긴장이 많이 풀어졌다 생각했는데 막상
카메라가 셋팅되니 긴장을 너무 많이해서 설명이 많이 부족한거같아 아쉬울따름입니다?
유튜브 채널을 어떤 식으로 이끌어가는지 듣게 되었고 정말 진심으로 구독자 여러분께 좋은 콘텐츠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또한, 제가 토니모리에 근무하며 점주, 직원으로 있다가 정식 퇴사 후에 지금은 회사일을 병행하며 주말 아르바이트만 하게 되었는데 구독자분들께 더더욱 좋은 숨은 꿀 템을 못 찾아 드려서 아쉬울 뿐입니다
혹시라도 저희 매장에 오신다면 제품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께요?
제 맨탈이 쿠크다스라 댓글을 하나하나 읽어보며 좋지 않은 글이 보이면 혼자 끙끙 앓는 성격이예용?? 긴장한 탓에 머릿속이 백지장처럼 하얘져서 설명을 잘못한 거 같아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서화 올림
허슈밍 : 정말 솔직하셔
보통 알바생이라면 떨어뜨리면 깨져요 이런 말 안하는데,...
쇼핑에 참고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턱채 : 토니모리 아라 다이소 아라랑 비슷하게 생겼네
누구보다빠르게남들과는다르게 : 헐!!언니.....나 거기살어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이ㅣ이이잉 엘베옆에에유ㅠㅠ작은 토니모리이....ㅠㅠ
은아 : 헐 동백이다 저기 개많이 갔는데
MI JI : 토니모리 화장품은 좋은데 홈페이지가 진짜 구려.... 모바일로는 들어가서 화장품을 살 수가 없음
야코코 : 매력적이시네요
핑크트렌치코트 어디 제품인지 궁금해요??
오현진 : 세포라 알숨랭도 해주세요ㅠㅠㅠ.
좆까시발아 ᄒ : 가입해야겟다
유잼잼 : 붓펜 ㅋㅋㅋ 토니모리에서 테스트 해보고 다니다가 우연히 알게되서 그자리에서 바로결재후 지금 쓰고 있는데여 ㅋㅋㅋ 진짜 좋아옄ㅋㅋㅋ 보통 저런모양의 붓펜은 마커라서 두꺼운데 토니모리 저 붓펜은 일반 붓펜처럼 붓이 얇음 ㅋㅋㅋㅋ 그리고 잘 안지워져여 ㅋㅋㅋㅋ

코로나19에 명동 추락…토니모리, 임료 12억원 ‘먹튀’

#토니모리 #명동점포 #임대료먹튀

[앵커]
토니모리가 서울 명동 점포를 1년여간 무단으로 점유하고 12억원에 달하는 임료(賃料)를 한 푼도 내지 않은 것이 드러났습니다. 토니모리는 코로나19로 명동상권이 쇠락하자 건물주에게 고지도 없이 영업을 종료한 후 건물주 몰래 점포를 뺐습니다. 건물주가 밀린 임료를 달라고 했지만 토니모리는 기존 가맹점주와의 채무관계가 정리되면 지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문다애 기자의 단독보도입니다.

[기자]
명동예술극장 인근에 위치한 토니모리 점포. 이곳은 당초 토니모리 가맹점으로 운영되던 곳으로, 지난해 4월 토니모리 본사가 인수해 직영점으로 전환됐습니다.

그런데 토니모리는 해당 점포의 건물주와 신규 임대차계약을 맺지 않고, 기존 가맹점주와 무단전대차계약을 체결해 점포를 이전 받았습니다. 건물주 동의없이 무단으로 영업을 해온 겁니다.

여기에 토니모리는 월 임료를 한 푼도 내지 않았습니다.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1년간 미납된 임료만 12억원이 넘어가는 상황.

임료를 내지 않던 토니모리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명동 상권이 쇠락해 영업환경이 악화되자 폐점을 결정했습니다.

문제는 통상적으로 점포 폐점을 미리 건물주에게 알리는데, 토니모리 본사는 아무런 고지도 없이 3월 31일 영업이 종료된 저녁에 급하게 짐을 싸서 점포를 정리했습니다.

건물주는 코스피 상장업체인 토니모리가 브랜드 우위를 이용해 갑질을 하고 있다고 토로합니다.

[인터뷰] 건물주 A씨
“토니모리는 저희 점포를 1년간 불법 점유를 하다가 코로나 사태가 일어나자 일말의 노티스도 없이 야반도주하듯 야밤에 물건을 빼고 나갔습니다. 그것도 모자라 저희를 나쁜 임대인으로 취급하고 있는거 같거든요. 이는 불법을 자행하는 임차인의 역갑질이라고 생각합니다.”

토니모리는 무단 점유가 아니란 입장입니다. 건물주가 당초 협의와 다르게 바닥권리금을 요구하며 신규 임대차 계약체결을 거부했다고 반박했습니다.

더불어 기존 가맹점주의 개인회생신청으로 인해 점포의 정상적인 운영이 불가했기 때문에 직영점으로 전환했던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토니모리는 기존 가맹점주와 건물주, 토니모리 간의 채권채무관계가 정리되면 그에 따라 모든 지급을 완료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스탠딩]
관광객으로 가득 찼던 명동거리가 보시는 것처럼 한산해 가게마다 어려움이 큰 상황입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할 경우 토니모리와 같은 ‘먹튀’ 사건이 반복돼 명동 상권 자체가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을까 우려됩니다. 서울경제TV 문다애입니다. /dalove@sedaily.com

홈페이지 : http://www.sentv.co.kr/
네이버TV : https://tv.naver.com/sen
★SEN서울경제TV 유튜브 채널
핫클립 : https://bit.ly/2FsQnHw
VOD : https://bit.ly/2RPZiZ9
쎈 이코노미 : https://bit.ly/2EmOAC3
안녕하세요고객님 : 성괴 삼각하노 저게사람이냐 불쾌한골짜기
Garage leathercraft : 임대료 월1억이면 보증금은 얼마일까?
이승규 : 한달에1억이라는거넹 임대료가...
화랑 : 아무리 코로나라고 하지만 진짜 명동 상권 죽는걸 내가 볼줄이야ㄷㄷㄷ
스카이 : ㅋㅋ ㅋㅋ ㅋㅋ 예상 못했나?
hahaha haha : 명동 망해라 하하
이rokmc930 : 역시.....토니모리....악덕..시작보다 끝이 중요한건데..
anonymous An : 회사가 아름답지 못한 곳인데, 사람들을 아름답게 하겠다고 화장품을 판매하네... 난센스
Hyeong Jae Jung : 무단점유가 아니라는 입장이래 ㅋㅋㅋ
계약체결을 안했으면 안들어가면되는거지 체결을 안했지만 무단점유는 아니라는건 뭔 헛소리냐?
건물주랑 계약을 안했으면 무단점유지 뭔 헛소리야 ㅋㅋ
직영으로 전환을 했으면서 월세를는 왜 안주냐?
1년간 돈도 안주고 야반도주 ㅋㅋ
기존가맹점주랑 채무관계가 정리하면 준다는건 또 뭔 소리냐?
기업이라는곳이 12억이 없어서 개인기존가맹점주한테 돈받아서 준다는소리냐?
줄껀주고 니들채무관계는 니들끼리 알아서 해야지
1년간 월세안내고 이용해놓고 받을돈 있으니 그거 받으면 주겠다라는게 정상이냐?ㅋㅋ
가족회사 일감몰아주기에 딸 이사로 꼿고 배당금 챙겨가고 무단점유하고 ㅋㅋㅋ개판이구만

내가고른 5월 토니모리 핫아이템 . TONYMOLY's best item in May

밤비걸이 고른 5월 토니모리 핫 아이템입니다
* 토니모리협찬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

교생실습중에 ㅠㅠ 지치고 졸린눈을 비벼
자다 일어나서 만든 토니모리의 핫 아이템 소개영상!
요즘 진짜.. 집에오면 바로 씻지도 않고 기절하고...
새벽에 눈을뜨는....그런 좀비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ㅠ_ㅠ...
흐앙.....

밤비걸이 인생템으로 pick한 2가지 제품
1. 산양유 cc크림
2. 현아 레드립 #버블팝레드
를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밤비걸의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hi_bambigirl
김인혜 : 정말넘이쁘시당~ㅎ
오세훈 : 남친이라는 존재가 없어서 갑자기 찾아올수가 없네요...슬프다..그래도 예뻐요~!!!
ᄋᄋ : 옷정보좀요??
정유정 : 샘물팩트따라삿어요!느무좋네욤가격갑하는거같아욯ㅎ
Алексей Кулинченко : Касё привет
이즈 : 와 지금보니 이 영상 댓글들 대박이네...바 내리는 족족히 머고치라 머신경쓰인다..다른 유튜버들 한테서도 이러는가?
유독 밤비걸님 한테서는 예리한 눈으로 굳이 뭔가를 보고 판단하고 지적하는게
일상화되있는 분위기네..
머는 별로다 머는 잘한다 좋네
이 채널에선 시청자가 뭔 심사위원이 됬나..ㅋㅋ하
그리고 밑에 댓글들보고 얘기나온거는 굳이 또 얘기하지마세요..
언니 영상찍을 때 노이로저 걸리실까봐 걱정
한예슬 : ㅋ매력있으시넼ㅋ
박한별 : 산양유 cc크림은 미백크림과 비슷한가요?
뀨뀨 : 립스틱지금도파나요?
물만두 : 셰이딩 추천도 해주세요!!

... 

#토니모리5월세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oblosso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