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릭스고객센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짱깨 조회 2회 작성일 2020-05-23 07:42:07 댓글 0

본문

[SONA] 눈물의 고객센터 1일 인턴 체험 썰… ⟪인턴 이해솔⟫ EP. 3 CS 고객지원팀

#소녀나라 #고객센터 #CS
본격 멘탈 탈탈 털리는 고객센터 인턴 썰 ?
전화만 받는 줄 알았더니 이렇게 일이 많다고요?

마지막 포토편 COMING SOON‼️



-



영상과 관계 없는 댓글은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facebook 소녀나라
instagram @sonyunara @sonyunara.daily
tiktok @sonyunara

https://m.sonyunara.com/
샛별 : 콜센터에서 일하고 있는데 앞 뒤 안 맞게 말씀하시거나 전화해서 계속 빨리 해달라고 하시는분도 많이 계시고 화부터 내시는 분들도 계시고 무시하시는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으셔서 기분이 좋다가 나빴다가 하는 것 같아요 심리적으로 정말 힘든 직업은 맞는듯 합니다. 실제로 겪어 보면 더 힘든 직업입니다
유콩쓰 : 목소리만 들어봐도 ㅈ찐따각
b j : 대체로 여자가 매너 없는 경우가 많음 왜그러지
복순 : 서비스가 안되면 또 시키겠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겨서 말도 안나오넼ㅋㅋㅋㅋ
왕이뿐에 : 전 엘지상담일 하고있는데요 저런고객들이 절반이에요ㅎㅎ^^ 더이상 말할필요도없고 저건 주작도아니고 레알이에요 ㅎㅎ모든 상담원분들 힘내세요 ~~!
저는잡덕이에요아셨죠? : 아 근데 소녀나라 배송 존나빠른데...일반상품이여도 2일정도밖에 안걸리던데?
이대원 : 머리 텅빈거보소ㅋ
ᄏᄏ : 저런사람은 진짜 흔합니다.
또는 페이지에 적혀있는데 못봤다고 또는 그런걸 일일이 누가 다보냐고 막무가내로 주장합니다.
이런사람들은 자기가 진상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푸른하늘 : 고객센터 일하는데 저런 사람 넘쳐납니다 ㅎㅎ 차라리 그냥 욕하는 사람이 낫지 저렇게 은근슬쩍 비꼬는게 더 짜증나요
키키쿠쿡 kikikukuk : 정신병자들 많구나 진짜ㅋㅋ.. 아 보는 내가 다빡치네 그냥 안되면 안되는거지 왜케 진상떠는건겨

행복을 드리는 SK텔레콤 고객센터 양이슬입니다

하루 10만 명 이상의 고객을 상담하는 SK텔레콤의 상담원들.
누군가는 상담원의 도움에 고마워하지만, 누군가는 답답한 마음에 화를 내기도 합니다.

양이슬 상담원도 퇴근 길 하루를 돌아보며 상담이 잘못되진 않았을까. 도움이 되지 못한 걸 아닐까 고민합니다.
이호재 고객을 상담한 양이슬 상담원의 감동 사연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이 영상은 실제 사연을 재구성했습니다.

SK텔레콤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SKtelecom?

5G는 역시 SK텔레콤, SKT 5GX

#SK텔레콤 #고객센터 #감동실화 #행복드림서비스 #고객사연 #실제사연 #SKtelecom #5GX #SKT #SKT5GX
SK T센터천호사거리점 : 상담사 접점에 있는 사람들이 정말 잘해야하는것 같습니다 저도 열심히 해야겠군요ㅠ
삼각김밥 : 좋네용
신도용 : 폰 인터넷이 계속 안터져서 개선요청했는데도 기다려달라 고칠방법이 없다라는 말만 하네요. 제가 통신료를 지불하는데 통신상태가 불량이면 skt에서 뭔가 방법을 제시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해제한다하니 위약금이 있다고 하고 위약은 누가했는데 통신이 안되는 통신회사가 먼저 위약 아닌가요? 제가 위약금을 받아야할 판에...다운로드 속도가 1mbps도 안나오는데 진짜 너무 하네요. 이런 괜찮다는 탈 그만쓰시고들 진짜 서비스를 쫌 하시지요
안춘식 : 아ㄴㄷ
하윤진 : 이거 쿠키 좀 빨리 주세요!!!
냥야옹 : 새로산 휴대폰 개통때문에 통화한적있는데 어느상담원인지는 모르겠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꺄꺄뀨뀨 : 통신사 뿐 아니라 제가 겪은 그어떤 상담사 중에서도 sk텔레콤 상담사분들이 가장 친절하고 똑똑하고 프로같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노조킹 : 감동적이네요...이런 이야기가 더욱더 널리 퍼졌으면 좋겠어요!
Ishani Rokka : First commenter ???

고객센터 상담원도 '재택근무'…보안 문제 어떻게? / SBS

좁은 공간에서 근무해온 고객센터 직원들에게 재택근무의 길이 열렸습니다. 집단 감염 사태 이후 전전긍긍하던 상담원들이 한시름 놓게 됐습니다.
안서현 기자입니다.

원문 기사 더보기
https://news.sbs.co.kr/y/?id=N1005710431

[코로나19 비상] 기사 더보기
https://news.sbs.co.kr/y/i/?id=100000...
#SBS뉴스 #SBSNEWS #SBS_NEWS #에스비에스뉴스 #코로나19_비상 #8뉴스

▶SBS 뉴스 채널 구독하기 : https://n.sbs.co.kr/youtube
▶SBS 뉴스 라이브 : https://n.sbs.co.kr/youtubeLive , https://n.sbs.co.kr/live

▶SBS 뉴스 제보하기
홈페이지: https://n.sbs.co.kr/inform
애플리케이션: 'SBS뉴스' 앱 설치하고 제보 - https://n.sbs.co.kr/App
카카오톡: 'SBS뉴스'와 친구 맺고 채팅 - https://pf.kakao.com/_ewsdq/chat
페이스북: 'SBS뉴스' 메시지 전송 - https://www.facebook.com/sbs8news
이메일: sbs8news@sbs.co.kr
문자: #6000
전화: 02-2113-6000

홈페이지: https://news.sbs.co.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bs8news
트위터: https://www.twitter.com/sbs8news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ewsdq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bsnews
D.N : 좁은 공간에서 근무해온 고객센터 직원들에게 재택근무의 길이 열렸습니다. 집단 감염 사태 이후 전전긍긍하던 상담원들이 한시름 놓게 됐습니다.

안서현 기자입니다.

<기사>

[안녕하세요, 회원정보 담당자 반은미입니다.]

고객센터 직원 반은미 씨는 지난 18일부터 집에서 일합니다.

센터로 걸려오는 전화를 집에서도 받을 수 있으니 굳이 출퇴근할 필요가 없어진 겁니다.

[반은미/고객센터 직원 : 임산부이다 보니까 회사에 출근해서 근무한다는 게 사실 좀 많이 걱정됐었는데 좀 더 편안하게, 복장도 편안하게 할 수 있고 자세도 편안하게 하면서 일을 할 수 있으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직원 70%가 이렇게 재택근무 중이지만 업무에는 차질이 없습니다.

가장 큰 걸림돌이던 개인정보 유출 등 보안 문제를 기술적으로 해결했기 때문입니다.

기존에는 회사에 설치된 장비를 거쳐야만 고객을 응대할 수 있었지만 클라우드 서버에 바로 연결하는 방식으로 고객 개인정보를 자택 서버에 남기지 않고도 업무가 가능해진 겁니다.

[최 용/고객센터 대표 : 전용회선의 IPCC(콜센터 운영 시스템) 같은 경우 특정 IP 대역에서 서버에 연결될 수 있는 구조라면, 클라우드 IPCC 같은 경우는 어느 회선에서든지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되는 것이죠.]

이 방식은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에도 곧 적용될 예정입니다.

새 방식이 업계로 확대되면 IT 기술을 활용한 새 근무 환경이 집단 감염의 위험 장소라는 주변의 시선에서 고객센터 직원들을 자유롭게 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Michael Yun : 야 잠만 뭐? 클라우드? 보안 VPN이 아니고?
Lee Windy : 양두원 ㆍ수수 마니 ㆍ행복한 ㆍ제일
키즈모드 : 이건 아니지 ㅡ ㅡ
김서현 : 개인정보 다 털리겠다 코로나고 자시고 콜센터 재택 근무가 말이 되냐
다죽어라일본인들 : 저거 개인 피시에서 개인정보화면 카메라로 찍음 답 없는데 ㅉㅉㅉ 클라우드상 시스템을 사용하지만 개인 PC 모니터에 개인정보가 나타나는데...카메라 찍음 끝

... 

#큐릭스고객센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oblosso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